티스토리 뷰

미국 뉴저지소망교회 성경필사 제본 의뢰가 들어왔었다.
구약2권, 신약1권 총3권으로 만들어 드렸다.
가끔 1권으로 제본 할 수 있는지 문의하는 고객이 계시는데 작업은 가능하다.
그런데 모든 작업이 수작업으로 하다보니 양면으로 펼쳤을때 뜯어질 위험이 있어서 되도록이면 1권 두께가 10cm안으로 작업 하시길 권하고 있다.
위의 제본 커버는 하드커버에 가죽느낌이 나는 검정색 종이로 마감을 했다.
가죽으로 제본하시길 원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단가가 너무 높아져서 추천은 안하고 있다.
미국에서 주문하시는거라 원본은 귀국하시는 분이 한국에 오셔서 택배로 보내주셨고, 완성본은 우체국 택배로 미국 교회로 보내드렸다. 택배비용은 11만원정도^^

표지와 책등은 금박으로 인쇄해 드리고
커버를 펼치면 이쁜 빨간색이 보인다.

안쪽에 들어가는 표지.
성경필사 제본 의뢰가 들어오면
커버디자인과 목차와 간지를 디자인 해드리고 모든 시안은 카톡으로 교정이 이루어지고, 최종통과되면 제본 진행하여 1주일에서 15일정도 후 택배를 고객에게 보내드린다.

양면으로 필사하셔서 보내주셨다.
미국은 종이사이즈가 우리나라 규격하고 달라서 2번의 작업이 필요했다.ㅜㅜ
예디자인에서 내지디자인과 인쇄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물론 디자인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많이 하시는 사이즈 A4(210x297mm)

성경책 표시끈도 빨간색으로 이쁘게 들어가 있다.
위의 제본은 고객이 재단을 원하지 않으셔서 사방 재단없이 잘 마추어 작업 완성해 드렸다.
고객이 미국에 계시다보니 밤낮 바뀐 시간에 통화(카카오톡~~ 세상 좋아졌다.. 통화감이 너무 좋다.. 그리고 꽁짜^^)를 해야되서 시간이 조금 지체되어 아쉬웠지만 만족해 하셨다.
영하25도 하면 유난히도 무섭게 추운 겨울이였는데 낮기온이 지금 15도다.
물론 이것도 이상기온이지만..^^
드디어 봄이 오나보다~~ 앗싸~~~^^

성경필사 전화상담 : 0507-1407-0064성경필사 카톡상담 : 카톡아이디 yedesign 또는 카톡친구찾기 '예디자인

www.yedesig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