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제주 숨어있는 맛집 '사굴식당'

맑은하루!! 2018. 6. 5. 17:58


제주도 맛집하면 왠지 백종원 님이 소개한... 또는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만 찾아야 되는줄 알았다.

그런데 이미 많이 알려져 있어서 인지 마지막날 해장국집도 방문했지만 

결국 많은 대기인원으로 인해 발길을 돌린적이 있다.


이번여행에서는 맛집을 찾아 다니진 않았고, 우연히 지나다가 들어간 식당을 소개하고자 한다.


만장굴 가는길에 위치한 '사굴식당'

사굴은 뱀이 많이 나온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식당건물은 아담하고 왠지 모르게 끌리는 이쁜 식당이다. 물론 내 기준에 이쁜...^^

제주도까지 와서 김치찌게 먹어야되나 싶었는데.. 주 메뉴가 김치찌게 인거 같아 난 김치찌게를 먹었다.

김치찌게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맛..있..다..

텁텁하지도 않고 시원하고 식사후 깔끔함에 기분이 좋았다.

밑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하고... 의외의 성과를 얻은 식당이였다.


음식리뷰 잘 안해봐서 음식리뷰 하면서 음식사진은 하나도 없다.. ㅋㅋ

화려하지도 고풍스럽지도 않은 시골에 있는 그런 식당이다.


주인분이 구이류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다음에 가면 구이류도 함 먹어봐야겠다. 

이곳 음식은 어느것을 시켜도 후회하지 않을꺼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ㅎㅎ

암튼... 우연히 지나치다가 만난 의외의 맛집 '사굴식당' 굿이예요~ 굿^^


상호: 사굴식당 (만장굴 가는 길)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김녕리 산7번지

전화: 064-782-4449





반응형
댓글